3월초까지도 인터뷰 연락 올수 있다고 기다려 보라고 해주신 분들 얘기가 맞네요.
저희 드디어 예일 인터뷰 연락이 왔어요.
다른 학교들도 인터뷰 안한 학교들 많지만 예일은 특히 인터뷰 안하면 합격 가능성 없다는 말들이 많아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늦게도 정말 연락이 오네요.
늦게 연락오면 합격 가능성 있다는 말을 이제 믿고 싶어집니다.
예일 인터뷰 기다리시는 분들 아직도 연락 올 수 있으니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저희는 뉴저지입니다.
전체 2
익명
2026-02-26 15:26
저희도 뉴저지인데 아직 연락이 없어요...ㅠㅠ
합격에 좋은 사인인 것 같네요. 축하드려요^^
저희도 뉴저지인데 아직 연락이 없어요...ㅠㅠ
합격에 좋은 사인인 것 같네요.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