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년 과목 스케줄 짜고 있는데 아이는 일렉티브 필요한 과목들 다 들었다고 하면서 free period를 하겠다고 합니다.
그럼 도중에 밖에 나가도 되고 집에 와도 된다는데 이렇게 하는 아이들이 많나요?
아이들이 도중에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고 하다가 수업에 늦을 수도 있는데 굳이 도중에 이걸 하는게 필요한건지 잘 모르겠어서요.
12학년 아이들 원래 free period를 많이 갖는건가요?
전체 1
익명
2026-02-26 13:51
네. 많이 합니다. 저희 아이는 오전 수업을 프리로 해서 아침에 늦게 갔어요. 졸업이수 과목이 다 채워졌으면 이렇게 하는 아이들 아주 많아요
네. 많이 합니다. 저희 아이는 오전 수업을 프리로 해서 아침에 늦게 갔어요. 졸업이수 과목이 다 채워졌으면 이렇게 하는 아이들 아주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