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니어인 아이가 커먼앱 어카운트를 만들어서 작성하는거 미리 연습해 볼 수 있는건가요?
말로만 들어봤던 액티비티 리스트나 어워드 작성하는 것들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미리 들어가서 보고 싶거든요.
그런데 주니어인 아이도 지금 어카운트를 만들어도 되는건지 몰라서요.
커먼앱 어카운트는 시니어만 만들어야 하는건지 아니면 주니어도 만들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전체 2
익명
2026-02-26 13:24
주니어도 어카운트 만들 수 있어요. 저희도 미리 만들어서 어떤 식으로 작성하는건지 들어가서 봤었어요. 그런데 프로필에 작성하는 내용 말고는 다른 것들은 확인만 하고 커먼앱에 작성하지는 않았고 구글닥에 작성해 놓고 마지막에 커먼앱으로 옮겼어요. 혹시라도 실수할까봐서요
익명
2026-02-26 17:37
지금 만들어서 작성해도 8월1일에 다 리셋되는걸로 들었는데 아닌가요? 저희 아이 학교에서는 8월 여름방학에 카운셀러가 어카운트 오픈하라고 이메일이 왔었거든요. 그 전에 작성된 내용은 프로필 말고는 없어진 것 같았는데 저도 자세히 확인해 본건 아니라서요. 어카운트는 미리 만들어도 되는건 맞아요
주니어도 어카운트 만들 수 있어요. 저희도 미리 만들어서 어떤 식으로 작성하는건지 들어가서 봤었어요. 그런데 프로필에 작성하는 내용 말고는 다른 것들은 확인만 하고 커먼앱에 작성하지는 않았고 구글닥에 작성해 놓고 마지막에 커먼앱으로 옮겼어요. 혹시라도 실수할까봐서요
지금 만들어서 작성해도 8월1일에 다 리셋되는걸로 들었는데 아닌가요? 저희 아이 학교에서는 8월 여름방학에 카운셀러가 어카운트 오픈하라고 이메일이 왔었거든요. 그 전에 작성된 내용은 프로필 말고는 없어진 것 같았는데 저도 자세히 확인해 본건 아니라서요. 어카운트는 미리 만들어도 되는건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