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이름은 ‘Carnegie Mellon University's online open house events’에요. 아이 이메일에 와 있는걸 그냥 지나쳤는데 이건 지원한 아이들 모두에게 보내지는 건가요?
아니면 이런 이메일을 받았다는건 좋은 사인인건가요?
받으신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3
익명
2026-02-22 11:03
다 보내는건 아닌 것 같은데요? 저희는 못받았어요. 좋은 사인이시길 바랍니다.
익명
2026-02-23 11:20
언제 받으신 건가요? 저는 이메일 다 찾아봤는데 이런 이메일은 온적이 없어요
익명
2026-02-24 12:18
죄송하지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오픈하우스 초대는 어플라이한 아이들에게 전부 보내지는 거라고 해요. 저희도 이런 이메일은 못받았지만요
다 보내는건 아닌 것 같은데요? 저희는 못받았어요. 좋은 사인이시길 바랍니다.
언제 받으신 건가요? 저는 이메일 다 찾아봤는데 이런 이메일은 온적이 없어요
죄송하지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오픈하우스 초대는 어플라이한 아이들에게 전부 보내지는 거라고 해요. 저희도 이런 이메일은 못받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