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는 아니지만 이제라도 인터뷰를 요청해준 학교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네요.
그런데 레쥬메를 준비해서 인터뷰 하기 전에 보내거나 인터뷰 할 때 보여드리는게 나을까요?
뭐라도 잘 준비해서 이 학교에 간절하다는 걸 보여주는게 좋은건가요?
인터뷰 경험 많은 분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2
익명
2026-02-21 12:50
인터뷰 하는 사람이 요청하지 않았으면 미리 보내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인터뷰어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대부분 원서에 있는 내용들에 대해서 얘기하기 보다는 아이와 편하게 얘기를 나누는 정도로 끝나는게 대부분이었어요
인터뷰 하는 사람이 요청하지 않았으면 미리 보내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인터뷰어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대부분 원서에 있는 내용들에 대해서 얘기하기 보다는 아이와 편하게 얘기를 나누는 정도로 끝나는게 대부분이었어요
요청없으면 보내지 않는 것이 좋다고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