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지원했고 아직 발표도 안났는데 학교에서 파이낸셜 에이드 신청하라고 이메일이 왔어요.
이걸 하라는 것이 합격하는데 좋은 사인인 걸까요?
그리고 저희는 벌써 신청 다 했는데 이런 이메일이 오니 뭐가 잘못된건가 싶어서 들어가봐도 신청은 제대로 되어 있는 것 같구요.
혹시 저희처럼 이런 이메일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전체 3
익명
2026-02-19 12:54
괜히 좋은 사인인줄 알고 김칫국 마시고 있었네요 ㅎㅎ
익명
2026-02-19 14:58
혹시 유씨 얼바인 말씀하시는 건가요? 저희도 받았어요. 다른 유씨에서는 안왔는데요
익명
2026-02-18 11:54
요즘 이런 이메일 많이 와요. 신청을 안해서 보낸다기 보다는 혹시라도 신청 날짜를 놓치고 못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다 보내는 게 아닌가 싶어요
괜히 좋은 사인인줄 알고 김칫국 마시고 있었네요 ㅎㅎ
혹시 유씨 얼바인 말씀하시는 건가요? 저희도 받았어요. 다른 유씨에서는 안왔는데요
요즘 이런 이메일 많이 와요. 신청을 안해서 보낸다기 보다는 혹시라도 신청 날짜를 놓치고 못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다 보내는 게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