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브라운 IDOC 에 관해서요

작성자
pa******
작성일
2026-02-14 15:15
조회
203
레귤러 브라운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데요, IDOC에 들어가보니 브라운이 서류를 요청했다고 나오는데 이게 브라운에서 저희 서류를 요청해서 받아갔다는 뜻인가요?
학교에서 IDOC 서류를 받아간다는 건 좋은 사인이라고들 하던데 정말 좋은 사인일까요?
모든 학교에서 다 받아가는건 아닌것 같은것 같거든요. 아직 안받아 간건지 아니면 아예 안받아 갈건지 안받아간 학교들이 더 많아서요
전체 3

  • 2026-02-14 21:04

    좋은 사인은 맞는 것 같은데 서류를 받아갔다고 해서 100% 합격은 아닌 것 같아요. 그냥 1단계 정도 통과했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마음 편하실 것 같구요


  • 2026-02-15 18:17

    긍정적인 사인이길 바래요. 저희도 서류 받아갔습니다^^


  • 2026-02-16 11:03

    얼리는 상관없지만 레귤러는 좋은 신호 맞는다는 얘기가 더 많은 것을 보니 긍정적인 신호는 맞는 것 같네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