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감사하게도 이번에 ED2에 합격을 했어요. 그래서 레귤러 학교들을 전부 withdraw 하겨로 하는데 학교 포털에 withdraw 버튼이 없는 학교들이 있다고 해요.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withdraw 를 할 수 있는 건가요? 그냥 놔두면 안되는 것 같고 빨리 해야하는 것 같은데 아이는 천하태평… 저라도 들어가서 빨리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게 모르겠어요.
전체 3
익명
2026-02-14 15:17
다른 아이들의 기회를 위해서 빨리 withdraw 해주시려는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하네요. 버튼이 없으면 학교 administration office에 이메일로 연락하셔서 withdraw 해달라고 해도 됩니다.
익명
2026-02-14 21:05
저희 아이도 그거 빨리 안해도 된다고, 친구들도 안한다고 그렇게 말해서 제가 막 뭐라고 했네요. 합격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한 자리라도 빨리 넘겨준다는 마음으로 빨리 해주는게 얼마나 고마운 일이기도 하고 당연히 해야할 일인데 아이들은 본인들이 합격하고 나면 마음이 달라지나봐요. 그러니 아이들인거겠죠…ㅠㅠ
다른 아이들의 기회를 위해서 빨리 withdraw 해주시려는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하네요. 버튼이 없으면 학교 administration office에 이메일로 연락하셔서 withdraw 해달라고 해도 됩니다.
저희 아이도 그거 빨리 안해도 된다고, 친구들도 안한다고 그렇게 말해서 제가 막 뭐라고 했네요. 합격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한 자리라도 빨리 넘겨준다는 마음으로 빨리 해주는게 얼마나 고마운 일이기도 하고 당연히 해야할 일인데 아이들은 본인들이 합격하고 나면 마음이 달라지나봐요. 그러니 아이들인거겠죠…ㅠㅠ
학교에 따로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