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FAFSA 때문에 학교에서 계속 이메일이 와요

작성자
li****
작성일
2026-02-13 15:10
조회
229
저희는 해당이 안되는 것 같아서 신청을 안했는데 학교에서 계속 이메일이 오네요. FAFSA 신청을 하라구요. 이걸 안하면 서류 심사에서 incomplete 으로 되는 건가요? 신청한다고 해서 불리한건 아니니 지금이라도 하는게 나을까요? 언제까지 하는건가요?
전체 3

  • 2026-02-13 17:55

    최대한 빨리 하시는게 좋아요. First come first serve라고 합니다. 학교마다 재정 상황에 따라서 먼저 신청한 아이들에게 지원이 다 되고나면 보조가 필요한 상황이어도 못받을 수 있어요


  • 2026-02-14 15:17

    연방 마감일 생각하시면 안되고 학교에서 언제 fafsa 마감인지 확인하셔야 해요. 그리고 fafsa를 안했다고 해서 서류 미비로 되지는 않아요. 다만 학교에서 받을 수 있는 work study나 받을 수도 있는 스칼라십을 못받게 되는 것입니다.


  • 2026-02-14 21:06

    보통 3월 1일 아닌가요? 저희 아이가 지원한 학교는 3월 1일이에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