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빨리 하시는게 좋아요. First come first serve라고 합니다. 학교마다 재정 상황에 따라서 먼저 신청한 아이들에게 지원이 다 되고나면 보조가 필요한 상황이어도 못받을 수 있어요
연방 마감일 생각하시면 안되고 학교에서 언제 fafsa 마감인지 확인하셔야 해요. 그리고 fafsa를 안했다고 해서 서류 미비로 되지는 않아요. 다만 학교에서 받을 수 있는 work study나 받을 수도 있는 스칼라십을 못받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3월 1일 아닌가요? 저희 아이가 지원한 학교는 3월 1일이에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최대한 빨리 하시는게 좋아요. First come first serve라고 합니다. 학교마다 재정 상황에 따라서 먼저 신청한 아이들에게 지원이 다 되고나면 보조가 필요한 상황이어도 못받을 수 있어요
연방 마감일 생각하시면 안되고 학교에서 언제 fafsa 마감인지 확인하셔야 해요. 그리고 fafsa를 안했다고 해서 서류 미비로 되지는 않아요. 다만 학교에서 받을 수 있는 work study나 받을 수도 있는 스칼라십을 못받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3월 1일 아닌가요? 저희 아이가 지원한 학교는 3월 1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