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아이비들은 인터뷰없이도 합격했다는 얘기가 나오는데 하버드는 인터뷰없이 합격했다는 얘기를 못들어봤어요.
아무리 알럼나이 인터뷰라고 해도 하버드는 인터뷰없이 합격할수는 없는건가요?
저희 아이 아직도 인터뷰 요청이 없어요… 그래서 거의 포기하고는 있지만 인터뷰조차 못하고 불합격하면 더 속상할 것 같더라구요.
혹시라도 하버드 인터뷰 안하고 합격하신 자녀분 있으신가요?
전체 3
익명
2026-02-12 14:32
3월 초까지도 인터뷰 연락옵니다.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저희 아이도 3월에 인터뷰 요청왔고 거의 2시간 가까이 인터뷰하고 합격했어요
익명
2026-02-12 15:48
인터뷰를 잘하고 못하고는 합격에 큰 영향을 주는건 아니지만 인터뷰를 하고 안하고는 합격을 하는 요인에 중요한 원인이 되는것 같아요. 특히나 하버드, 예일 같은 경우에는 인터뷰 안하고 합격했다는 얘기를 저도 못들어봤어요. 혹시나 이 방에서 그런 자제분 있으시면 꼭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3월 초까지도 인터뷰 연락옵니다.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저희 아이도 3월에 인터뷰 요청왔고 거의 2시간 가까이 인터뷰하고 합격했어요
인터뷰를 잘하고 못하고는 합격에 큰 영향을 주는건 아니지만 인터뷰를 하고 안하고는 합격을 하는 요인에 중요한 원인이 되는것 같아요. 특히나 하버드, 예일 같은 경우에는 인터뷰 안하고 합격했다는 얘기를 저도 못들어봤어요. 혹시나 이 방에서 그런 자제분 있으시면 꼭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저도 하버드 인터뷰 안하고도 합격한 아이의 소식 듣고 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