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아무 연락이 없어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아이가 학교에서 갑자기 연락이 왔네요.
예일 인터뷰 요청이 왔다고… 이게 무슨 합격했다는 연락도 아닌데 이렇게 기쁠일인가 싶지만 그래도 인터뷰도 못해보고 불합격되면 너무 허무할 것 같아서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아직까지 연락 안오신 분들도 곧 연락 올거에요. 3월까지도 연락온다는 말이 맞나봐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전체 2
익명
2026-02-12 14:31
우와 좋으시겠네요. 저희도 아직 연락없어서 너무 우울해하고 있었는데 희망을 갖고 기다려 볼게요. 감사합니다.
익명
2026-02-12 15:48
늦게 연락올 수록 합격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이것도 그냥 하는 말들 일수 있지만 그래도 이런 작은거에라도 희망을 걸어보게 되네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다.
우와 좋으시겠네요. 저희도 아직 연락없어서 너무 우울해하고 있었는데 희망을 갖고 기다려 볼게요. 감사합니다.
늦게 연락올 수록 합격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이것도 그냥 하는 말들 일수 있지만 그래도 이런 작은거에라도 희망을 걸어보게 되네요.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