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니어를 앞두고 있는 주니어 아이인데요, 10학년때 본 AP 점수가 4점인게 있어요.
이 점수를 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입력 안해도 되는 건가요?
아이는 안넣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AP 과목을 들은게 있는데 점수를 안넣으면 그게 더 이상해 보일 것 같아서요.
안좋은 AP 점수는 안넣어도 괜찮은건가요?
모르는게 많은 초보맘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전체 5
익명
2026-02-09 15:36
4점도 나쁜 점수 아니에요. 걱정하지말고 4점, 5점 전부 다 넣으세요
익명
2026-02-09 20:22
저희 아이 3점 받은거 한개도 넣었고 아이비 합격했어요. 3점이나 4점 하나 있다고 해서 합격을 못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익명
2026-02-09 22:00
3점이면 패스입니다. 못한 점수가 아니에요. 3,4,5점 다 적어내셔도 됩니다.
저희도 3점 1개, 4점 1개, 5점 2개 모두 제출했고 코넬 얼리 합격했어요
4점도 나쁜 점수 아니에요. 걱정하지말고 4점, 5점 전부 다 넣으세요
저희 아이 3점 받은거 한개도 넣었고 아이비 합격했어요. 3점이나 4점 하나 있다고 해서 합격을 못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3점이면 패스입니다. 못한 점수가 아니에요. 3,4,5점 다 적어내셔도 됩니다.
저희도 3점 1개, 4점 1개, 5점 2개 모두 제출했고 코넬 얼리 합격했어요
오히려 안넣으면 더 안좋은 점수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4점이면 충분히 좋은 점수에요
무조건 넣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