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AP 4점도 넣는게 나을까요?

작성자
Zz*******
작성일
2026-02-09 10:02
조회
178
이제 시니어를 앞두고 있는 주니어 아이인데요, 10학년때 본 AP 점수가 4점인게 있어요.
이 점수를 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입력 안해도 되는 건가요?
아이는 안넣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AP 과목을 들은게 있는데 점수를 안넣으면 그게 더 이상해 보일 것 같아서요.
안좋은 AP 점수는 안넣어도 괜찮은건가요?
모르는게 많은 초보맘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전체 5

  • 2026-02-09 15:36

    4점도 나쁜 점수 아니에요. 걱정하지말고 4점, 5점 전부 다 넣으세요


  • 2026-02-09 20:22

    저희 아이 3점 받은거 한개도 넣었고 아이비 합격했어요. 3점이나 4점 하나 있다고 해서 합격을 못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 2026-02-09 22:00

    3점이면 패스입니다. 못한 점수가 아니에요. 3,4,5점 다 적어내셔도 됩니다.
    저희도 3점 1개, 4점 1개, 5점 2개 모두 제출했고 코넬 얼리 합격했어요


  • 2026-02-09 22:56

    오히려 안넣으면 더 안좋은 점수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4점이면 충분히 좋은 점수에요


  • 2026-02-11 03:48

    무조건 넣으셔야 합니다!!!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