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는 비지니스 전공으로 현재 Kelly 웨잇입니다. 성적이 높은 편이 아니라서 여기에 웨잇이라도 된 것도 너무 감사하고 있구요.
웨잇리스트에 남아 있을 거냐고 물어서 당연히 그러고 싶다고 했는데 이 학교가 웨잇이 많이 풀리는 학교일까요? 혹시 웨잇이었다가 합격하신 분 있으시면 희망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3
익명
2026-02-07 18:04
Kelly는 비지니스 전공하는 아이들이 대부분 다 쓰는 학교라서 레귤러에 아이비, 탑스쿨 들 발표나고 나면,
그쪽으로 대부분 다 커밋하기 때문에 웨잇이 많이 풀리는 학교에서. 그래서 웨잇을 많이 주기도 하구요
익명
2026-02-08 19:31
켈리 웨잇 많이 풀립니다. 그리고 웨잇리스트이면 어필레터 잘 써보세요. 풀릴 가능성이 아주 높은 학교 중에 하나라고 알고 있습니다.
익명
2026-02-08 20:21
와튼, 스턴, 로스 등등 지원하는 아이들이 켈리도 대부분 같이 지원하기 때문에 켈리 웨잇 나중에 많이 풀리는 학교에요. 좋은 소식 있으실거에요^^
Kelly는 비지니스 전공하는 아이들이 대부분 다 쓰는 학교라서 레귤러에 아이비, 탑스쿨 들 발표나고 나면,
그쪽으로 대부분 다 커밋하기 때문에 웨잇이 많이 풀리는 학교에서. 그래서 웨잇을 많이 주기도 하구요
켈리 웨잇 많이 풀립니다. 그리고 웨잇리스트이면 어필레터 잘 써보세요. 풀릴 가능성이 아주 높은 학교 중에 하나라고 알고 있습니다.
와튼, 스턴, 로스 등등 지원하는 아이들이 켈리도 대부분 같이 지원하기 때문에 켈리 웨잇 나중에 많이 풀리는 학교에요. 좋은 소식 있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