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레귤러 지원한 학생들한테 전부 다 보내진 것 같아요. 주변에 물어보니 다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살짝 기대했네요 ㅎ
저희도 레귤러로 원서 넣었고 레터 받았어요. 전부에게 보내는거라고 해도 다른 학교들은 이런 편지도 안보내고 깜깜 무소식인데 이런 편지 보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작년에 얼리에 이 편지 받고 좋은 징조인줄 알고 완전 기대했는데 리젝되고 왜 굳이 이런 걸 보내냐고 막 컴플레인했던 기억이…ㅎㅎ
저희도 받긴 했지만 학교에서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써 주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네. 레귤러 지원한 학생들한테 전부 다 보내진 것 같아요. 주변에 물어보니 다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살짝 기대했네요 ㅎ
저희도 레귤러로 원서 넣었고 레터 받았어요.
전부에게 보내는거라고 해도 다른 학교들은 이런 편지도 안보내고 깜깜 무소식인데 이런 편지 보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작년에 얼리에 이 편지 받고 좋은 징조인줄 알고 완전 기대했는데 리젝되고 왜 굳이 이런 걸 보내냐고 막 컴플레인했던 기억이…ㅎㅎ
저희도 받긴 했지만 학교에서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써 주는 느낌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