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내일 BC ED2 발표!

작성자
pl*********
작성일
2026-02-03 23:36
조회
286
저희는 큰 기대는 안하지만 레귤러 보다는 그래도 ED2가 확률이 조금이라도 높을까 싶어서 지원했는데 아이가 이 학교를 엄청 기대하고 기다리는걸 보니 갑자기 마음이 너무 떨리네요.
지금까지 세이프티로 넣은 얼리들의 결과가 너무 좋지 않아서 레귤러까지 가는게 너무 무섭고 이 학교로 여기에서 끝났으면 하는 마음이 너무 간절해지네요.
내일 다들 좋은 소식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5

  • 2026-02-03 23:45

    저희도 내일 발표 기다리고 있어요… 같이 좋은 소식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2026-02-04 06:43

    모두들 좋은소식 있기를 기도합니다


  • 2026-02-04 11:04

    저희 아이학교는 ED에서는 BC 합격한 아이가 몇명 있는데 레귤러에서 아이비나 탑스쿨이 다 안되고 나서 BC를 선택해서 가는 아이들이 있는 것 같아요. BC가 레귤러에서는 아이비급 아이들과 경쟁해야 하니 훨씬 더 합격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 2026-02-04 11:22

    BC가 이번에 ED에서 아이들을 많이 뽑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레귤러는 더 힘들어질 것 같아요. 저희도 ED2를 지원할 걸 지금 후회하고 있습니다 ㅠㅠ


  • 2026-02-04 16:09

    이미 얼리에서 30% 가까이 뽑았다고 하네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