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드림스쿨은 NYU stern 이었지만 ED에서 안됐구요, 지금 빌리노바 비지니스 합격한 상태인데 이 학교가 카톨릭 학교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동양 아이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아이와 학교에 방문해 보았을 때 아이가 그닥 좋아하지 않더라구요.
물론 다니다가 트랜스퍼 할 수도 있지만 우선 이 대학 비지니스는 어떤지에 대해서 잘 알아보자고 했네요.
당연히 좋은 대학인건 아는데 저희는 카톨릭도 아니고 또 비지니스 전공으로 이 대학에서 학부를 하는 것이 어떤지 지금 다니고 있는 학생 부모님이 계시면 어떤 조언이든 해주시면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질문 올립니다.
어떤 얘기든 좋으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희 아이는 비지니스는 아니지만 주위에 비지니스 전공한 친구들 보면 취업이 정말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비지니스를 여름에 듣고 부전공으로 하는 아이들도 많다고 했어요. 이 학교 비지니스 스쿨은 취업 잘되고 돈도 잘 버는 아이들 많은 걸로 유명하다고 해요.
빌라노바 안에서 비지니스는 가장 인기있는 단과대라고 생각해요. NYU 스턴이나 유펜 와튼과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빌라노바 비지니스도 동문파워 탄탄하고 인맥도 좋아서 인턴쉽 연결해주는 동문파워로 유명해요.
지금 빌라노바 비지니스 1학년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 어드밋 데이에 비지니스 빌딩 들어가보고 뉴욕 월가 분위기처럼 멋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비지니스 전공으로 너무 좋은 학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