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FSA에 학교들 전부 추가했는데 오늘 어플라이한 학교 중에서 아직 FAFSA 못받았다는 이메일을 받았어요. 분명히 학교추가 전부 다 했는데 따로 학교마다 포털에 들어가서 뭘 더 해야하는 거였나요? 처음이라 정말 떨면서 혼자 FAFSA 했는데 잘못 됐을까봐 너무 무섭네요 ㅠㅠ
전체 3
익명
2026-01-31 12:59
학교에 들어가서 따로 할건 없는데 아마도 학교 코드가 잘못 들어간게 아닐까 싶네요. 저도 학교 코드 잘못 입력해서
학교에서 연락이 온적이 있었거든요.
익명
2026-01-31 16:09
혹시 학교가 어디인가요? Fordham 이 아닐까 하는데 저희도 Fordham 때문에 엄청 힘들었거든요. 이 학교는 파이낸셜 서류를 올릴 수 있는 포털이 따로 있어요. 그래서 IDOC도 하지 않고 아무튼 이 학교라면 다시 들어가서 잘 확인해 보세요.
익명
2026-02-01 10:47
너무 감사합니다!!! 코드를 잘못 입력한게 맞았네요. 해결했어요. 정말 지나치지 않고 이렇게 알려주시는 분들 모두 복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학교에 들어가서 따로 할건 없는데 아마도 학교 코드가 잘못 들어간게 아닐까 싶네요. 저도 학교 코드 잘못 입력해서
학교에서 연락이 온적이 있었거든요.
혹시 학교가 어디인가요? Fordham 이 아닐까 하는데 저희도 Fordham 때문에 엄청 힘들었거든요. 이 학교는 파이낸셜 서류를 올릴 수 있는 포털이 따로 있어요. 그래서 IDOC도 하지 않고 아무튼 이 학교라면 다시 들어가서 잘 확인해 보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코드를 잘못 입력한게 맞았네요. 해결했어요. 정말 지나치지 않고 이렇게 알려주시는 분들 모두 복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