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전부 디퍼, 리젝이에요….ㅠㅠ

작성자
Fa*******
작성일
2026-01-29 16:29
조회
206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지, 세이프티로 넣은 대학들도 다 디퍼 아니면 리젝이에요 ㅠㅠ
아이가 너무 우울해 하고, 이런 결과를 받으려고 그동안 이렇게 열심히 한게 아니었다는 말을 들으니 너무 마음이 아프고 슬프네요.
아직 결과 나올 곳이 더 많지만 레귤러는 EA 보다는 높은 대학들이 더 많아서,
세이프티로 넣은 EA 결과가 이렇게 참담하니 이제 점점 무서워지려고 해요.
성적이나 스펙이 나쁘지 않은데 EA는 일부러 우수한 아이들에게 디퍼를 많이 준다는 말을 믿고 싶어요.
다른 분들은 올해 결과들이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전체 3

  • 2026-01-30 11:13

    입시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말을 아이에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도 올 해 생각보다 결과가 안좋지만 저희는 레귤러에서 아이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대학이 있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 2026-01-30 12:24

    저도 아이가 얼마나 열심히 준비했는지 알기 때문에 원하는 대학의 ED가 안되었을 때 아이보다도 제가 더 마음이 아프로 힘들었는데 주위에서 레귤러에서 원하는 대학을 골라가게 될거라고 위로해 주는 말들에 힘을 내고 기다리고 있어요. 엄마들 모두 힘내시기를!!!


  • 2026-01-31 12:56

    입시는 정말 그 결과를 알 수가 없고, 멘탈 전쟁이라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아이의 감정을 헤아려 가면서 엄마도 멘탈을 잡아야 하니 너무 힘든 시간이네요.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