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레귤러 발표는 기다리고 있지만 아이가 Rutgers business에 합격했어요.
Oos 라서 학비 부담은 있지만 이 학교가 비지니스로도 괜찮은 학교인가요?
비지니스 전공으로 그닥 유명한 학교같지는 않은데 타주에서 비지니스 전공으로 갈만한 학교인지,
졸업 후에 취직은 어떤지 잘 아시는 분 있으시면 의견 나눠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3
익명
2026-01-26 00:16
럿거스는 당연히 좋은 주립이고 뉴욕과 가까이 있어서 비지니스 전공으로는 좋은 점이 많죠.
다른 사립이 다 발표난 후에 결정하시겠지만 럿거스 비지니스는 당연히 좋은 학교입니다.
익명
2026-01-26 11:35
그런데 rutger를 인스테이트라면 모를까 OOS로 갈바에는 다른 사립이 낫지 않을까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OOS라면 학비가 싼 학교가 아니거든요
럿거스는 당연히 좋은 주립이고 뉴욕과 가까이 있어서 비지니스 전공으로는 좋은 점이 많죠.
다른 사립이 다 발표난 후에 결정하시겠지만 럿거스 비지니스는 당연히 좋은 학교입니다.
그런데 rutger를 인스테이트라면 모를까 OOS로 갈바에는 다른 사립이 낫지 않을까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OOS라면 학비가 싼 학교가 아니거든요
실무적으로 많이 세분화 되어 있고 비지니스 전공으로 유명한 학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