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저희도 합격 바이러스 받아갑니다!!!
저희 아이는 포털에 들어가도 아무 변화 없다고 하는데 다 발표난게 아닌가요?
1월 30일에 발표난다 하지 않았나요? 저희 아이도 아직 발표 안났어요
저희도 비지니스 전공 합격했어요. 합격하신 다른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합격입니다. 다들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축하합니다.!!! 저희도 합격 바이러스 받아갑니다!!!
저희 아이는 포털에 들어가도 아무 변화 없다고 하는데 다 발표난게 아닌가요?
1월 30일에 발표난다 하지 않았나요? 저희 아이도 아직 발표 안났어요
저희도 비지니스 전공 합격했어요. 합격하신 다른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합격입니다. 다들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