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LOCI는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작성자
Ab*********
작성일
2026-01-22 11:11
조회
206
웨잇인 학교에 LOCI라도 보내보려고 하는데 이게 합격에 도움이 될까요?
괜한 희망을 더 걸제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주변에서는 계속 어필하고 업데이트하고 LOCI 보내서 붙은 아이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건 언제까지 보내야 하는건지요.
그리고 한번만이 아니고 계속 보내도 되는건지도 궁금하네요.
전체 4

  • 2026-01-22 12:41

    쓰세요. 없더라도 편지라도 한 번 더 보내면 아 이 아이가 학교에 관심이 있구나 합격을 주면 우리 학교 오겠구나 하는 이미지라도 심어줄 수 있어요. 제 아이 웨잇리스트에서 LOCI 보내고 얼마 안 돼서 합격 연락 받았어요


  • 2026-01-22 17:06

    어떤 학교는 LOCI 업데이트해놓게 포털에 되어있고 어떤 학교는 이런 폼은 없지만 어드미션 이메일 주소가 있네요.
    확인해보시고 보내세요. 안보내는것 보다는 최선을 다해보는게 낫지 않을까요?


  • 2026-01-23 10:56

    학교마다 양식이 달라요. 알아보시고 하세요. 어떤 학교는 아무것도 보내지 마라.
    어떤 학교는 loci 와 수상/성적 업데이트만 보내고 새로운 레코멘데이션은 보내지마라. 다 달라요.


  • 2026-01-23 13:34

    저도 묻어서 질문이요. 업데이트할 게 없으면 안보내는게 나을까요? 애한테 그학교에 왜 너가 절실하게 가고 싶은지 쓰라고 했거든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