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레귤러는 이제 마감 다 끝났다고 더이상 지원을 안한다고 했는데 너무 지원을 적게 한거에요.
다른 아이들은 20개까지도 지원을 했다고 하는데 저희 아이는 10개도 안되더라구요 ㅠㅠ
지금이라도 레귤러 마감 안한 학교가 있을까요?
1월 초에 대부분 다 마감했다고 들었는데 유미시간이 아직 마감 전이라는 얘기를 들어서요.
혹시 아직 마감 안한 대학 아시면 정보 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
익명
2026-01-19 19:32
미시간 레귤러는 2월 1일까지 맞아요. 지금이라도 얼른 지원하라고 해보세요. 막상 발표 나기 시작하면 더 많은 학교를 지원할 걸 하고 후회하는 아이들 많더라구요.
미시간 레귤러는 2월 1일까지 맞아요. 지금이라도 얼른 지원하라고 해보세요. 막상 발표 나기 시작하면 더 많은 학교를 지원할 걸 하고 후회하는 아이들 많더라구요.
UMD도 데드라인이 어제까지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