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에서 ED부터 EA까지 줄줄이 디퍼만 되네요 ㅠㅠ
아이가 혼자서 정말 고생 많이 했는데 뭐라고 위로의 말을 해주면서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입시 치루신 분들 중에 얼리에서 디퍼나 리젝되고 레귤러에서 합격소식 빵빵하게 들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희망의 기운을 좀 나눠주세요!!!
전체 6
익명
2026-01-17 16:38
얼리 드림스쿨 디퍼 받고 레귤러에서 아이비 4곳 스탠포드 됐어요. 열심히 한 아이들 희망을 가지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힘내세요!
익명
2026-01-17 16:44
저희도 세이프티로 썼던 학교 디퍼받고 아이와 둘 다 너무 힘들었어요.
1월 중순까지도 합격한 학교가 없어서 얼마나 맘졸였는지…
그러다가 얼리에서 디퍼받은 학교 레귤러에서 합격받고 얼마나 기뻤는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말이 실감나더라구요. 곧 좋은 소식 있으실거에요.
익명
2026-01-18 12:54
정말 정성을 들여서 지원한 scea 에서 디퍼도 아닌 리젝! 정신 차리고 더 열심히 레굴러 19 개 지원했는데 15 개 합격!! 합격의 기운 나눠드립니다.!!!
익명
2026-01-19 11:56
싱글초이스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예일, 프린스턴, 콜럼비아 (라이클리), 코넬, 브라운 되었어요.
익명
2026-01-19 19:31
재작년 듀크 디퍼였는데 레귤러에서 합격했어요!
익명
2026-01-21 11:50
디퍼라면 아직 끝난게 아니에요. 아는 아이도 ED에서 다트머스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합격했어요.
얼리 드림스쿨 디퍼 받고 레귤러에서 아이비 4곳 스탠포드 됐어요. 열심히 한 아이들 희망을 가지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힘내세요!
저희도 세이프티로 썼던 학교 디퍼받고 아이와 둘 다 너무 힘들었어요.
1월 중순까지도 합격한 학교가 없어서 얼마나 맘졸였는지…
그러다가 얼리에서 디퍼받은 학교 레귤러에서 합격받고 얼마나 기뻤는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말이 실감나더라구요. 곧 좋은 소식 있으실거에요.
정말 정성을 들여서 지원한 scea 에서 디퍼도 아닌 리젝! 정신 차리고 더 열심히 레굴러 19 개 지원했는데 15 개 합격!! 합격의 기운 나눠드립니다.!!!
싱글초이스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예일, 프린스턴, 콜럼비아 (라이클리), 코넬, 브라운 되었어요.
재작년 듀크 디퍼였는데 레귤러에서 합격했어요!
디퍼라면 아직 끝난게 아니에요. 아는 아이도 ED에서 다트머스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합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