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FSA를 아이가 혼자 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부모도 해야 한다고 하더니 저한테 다 끝냈냐고 물어보네요. 저는 첫 아이라서 경험도 없고 영어도 딸려서 돈내고라도 맡겨서 실수없이 하고 싶었는데 아이는 혼자 한다고 하더니만 자세히 설명도 없이 저한테 빨리 끝내라고...ㅠㅠ
사이트 들어가봤는데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지금이라도 맡겨야 할까요?
저희는 대부분 사립 지원이라서 보조를 많이 받아야 하거든요...ㅠㅠ
전체 1
익명
2026-01-14 12:41
아이 아이디로 먼저 하구요, 마지막에 부모 중 한명을 invite 하면 부모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부모가 해야할 부분들을 이 이메일을 받고 나서 작성하면 되구요. 생각보다 간단하니 굳이 맡겨서 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도 혼자 gpt와 함께 잘 마무리 했습니다^^
아이 아이디로 먼저 하구요, 마지막에 부모 중 한명을 invite 하면 부모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부모가 해야할 부분들을 이 이메일을 받고 나서 작성하면 되구요. 생각보다 간단하니 굳이 맡겨서 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도 혼자 gpt와 함께 잘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