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뉴욕이라서 뉴욕 주립대 중에서 가야 하는 상황인데요,
주립대 중에서도 아이는 빙햄튼을 제일 가고 싶어해요.
그런데 이 대학이 왜 파티스쿨이라는 얘기가 많이 들리는지 모르겠어요.
이 대학에 다니는 자녀 있으신 분 있으시면 실제는 어떤 분위기인지 듣고 싶어요.
학교 분위기는 어떤가요? 정말 파티스쿨인가요?
전체 1
익명
2026-01-10 14:57
어느 학교든 공부하는 아이들도 있고 파티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지금 빙햄턴 엔지니어링 전공인데 수업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했었어요. 공부할 양도 엄청 많구요.
특히 Biology, Engineering, Economics, Computer Science 같은 전공은 공부량도 많고 경쟁도 있는 편이라고 해요.
파티 학교라기 보다는 자기 할 일 하는 학생들이 주위에 더 많다고 하고, 작은 대학 타운이라 처음에는 좀 심심하다고 느낄 정도였는데 오히려 공부에 집중하기에 좋은 분위기라고 하더라구요
어느 학교든 공부하는 아이들도 있고 파티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지금 빙햄턴 엔지니어링 전공인데 수업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했었어요. 공부할 양도 엄청 많구요.
특히 Biology, Engineering, Economics, Computer Science 같은 전공은 공부량도 많고 경쟁도 있는 편이라고 해요.
파티 학교라기 보다는 자기 할 일 하는 학생들이 주위에 더 많다고 하고, 작은 대학 타운이라 처음에는 좀 심심하다고 느낄 정도였는데 오히려 공부에 집중하기에 좋은 분위기라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