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레귤러로 NYU를 지원했고 아이는 지원한 학교 중에서 1순위로 NYU를 가고 싶어하네요.
물론 합격을 해야겠지만 NYU는 재정보조가 잘 안나오는 학교 중 하나라고 들어서요.
NPC를 돌려봤을 때는 거의 나오는 금액이 없는데 실제로도 NPC와 거의 같은 금액으로 보조가 나오나요?
현재 다니고 있는 분들 있으시면 조언 주세요
전체 2
익명
2026-01-09 19:52
NPC와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메릿 스칼라쉽도 받았습니다.
저희는 ED였기 때문에 추가 어필은 안했지만 레귤러로 붙는다면 학교에 어필해서 더 받을 수도 있을거에요.
NYU가 학비가 비싸긴 하지만 재정보조가 안나오는 학교는 아니에요
익명
2026-01-10 12:08
작년부터 연봉 십만까지는 튜이션 프리라서 지원자 수가 더 많어질거 같아요. 연봉이 십만 넘으시거나 자산이 많으시면 NYU 는 NPC 믿지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NPC와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메릿 스칼라쉽도 받았습니다.
저희는 ED였기 때문에 추가 어필은 안했지만 레귤러로 붙는다면 학교에 어필해서 더 받을 수도 있을거에요.
NYU가 학비가 비싸긴 하지만 재정보조가 안나오는 학교는 아니에요
작년부터 연봉 십만까지는 튜이션 프리라서 지원자 수가 더 많어질거 같아요. 연봉이 십만 넘으시거나 자산이 많으시면 NYU 는 NPC 믿지않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