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and Mary는 Arts & Science, Business, Education 단과대만 있는 대학이에요. 하지만 버지니아주에서 공립 아이비리그 라고 할 정도로 좋은 대학입니다. 역대 여러 대통령을 배출하기도 했던 좋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주 좋은 대학이에요. 버지니아에서 UVA와 쌍벽을 이루는 좋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 아들은 2학년입니다. 너무 좋은 학교에요. 학교 싸이즈가 완전 사립입니다. 공립 등록금으로 사립학교 다닌다고 생각하면 이보다 좋은 조건은 없을 정도로 전통 깊고 학교에서 케어도 잘해줘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William and Mary는 Arts & Science, Business, Education 단과대만 있는 대학이에요. 하지만 버지니아주에서 공립 아이비리그 라고 할 정도로 좋은 대학입니다. 역대 여러 대통령을 배출하기도 했던 좋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주 좋은 대학이에요.
버지니아에서 UVA와 쌍벽을 이루는 좋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 아들은 2학년입니다. 너무 좋은 학교에요.
학교 싸이즈가 완전 사립입니다. 공립 등록금으로 사립학교 다닌다고 생각하면 이보다 좋은 조건은 없을 정도로 전통 깊고 학교에서 케어도 잘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