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William and Mary 대학은 어떤가요?

작성자
pa******
작성일
2026-01-08 23:31
조회
183
솔직히 잘 모르면서 지원은 했는데 의대쪽 생각하는 아이가 다니기에 괜찮은가요?
조용하고 한국애들 많지 않길 바래서 지원했어요
성적 장학금도 잘 나오는 학교라고 들었어요
근데 한국 사람들한테 인지도는 없는거 같아요
전체 3

  • 2026-01-09 11:18

    William and Mary는 Arts & Science, Business, Education 단과대만 있는 대학이에요. 하지만 버지니아주에서 공립 아이비리그 라고 할 정도로 좋은 대학입니다. 역대 여러 대통령을 배출하기도 했던 좋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2026-01-09 15:21

    아주 좋은 대학이에요.
    버지니아에서 UVA와 쌍벽을 이루는 좋은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2026-01-10 13:02

    제 아들은 2학년입니다. 너무 좋은 학교에요.
    학교 싸이즈가 완전 사립입니다. 공립 등록금으로 사립학교 다닌다고 생각하면 이보다 좋은 조건은 없을 정도로 전통 깊고 학교에서 케어도 잘해줘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