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에 옵셔널로 내는 에세이 비디오 다들 내시나요? 저희 아이는 옵셔널이라고 안내도 된다고 하고 포기한 것 같아요. 원서 준비하면서 너무 지쳤나봐요. 이 비디오 안내도 합격한 아이들 있을까요? 합격에 큰 영향을 주는 비디오가 아니라고 믿고 싶네요
전체 2
익명
2026-01-04 22:24
저희 아이가 브라운은 아니고 다른 학교 몇곳 90초짜리 2분짜리 동영상을 만들었는데 정말 에세이보다 더 힘들어 했어요 카메라 처다보는게 어색하고 찍고 지우고 반복 편집하고 90초짜리 하나를 두시간 걸려서 완성하고 너무 피곤해 하더라고요
이해가 되요 참고로 큰애때 브라운 비디오 내고 리젝이였네요
저희 아이가 브라운은 아니고 다른 학교 몇곳 90초짜리 2분짜리 동영상을 만들었는데 정말 에세이보다 더 힘들어 했어요 카메라 처다보는게 어색하고 찍고 지우고 반복 편집하고 90초짜리 하나를 두시간 걸려서 완성하고 너무 피곤해 하더라고요
이해가 되요 참고로 큰애때 브라운 비디오 내고 리젝이였네요
옵셔널이라고 되어 있고 아이가 비디오 만드는걸 힘들어하면 굳이 안내도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