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ED를 할지 말지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재정 때문에요...ㅠㅠ
NPC를 돌려보면 거의 못받는다고 그렇다고 저희가 전액을 다 내고 학교를 보낼 수는 없는 상황이거든요.
동생도 2년 차이로 대학을 가야 하구요.
그럼 ED는 지원을 하면 안되겠죠?
혹시 NPC결과와 다르게 나오신 분, NPC에서는 돈을 못받게 나오는데도 보조를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전체 2
익명
2025-10-13 10:20
여러 학교를 비교해 본 결과 npc 결과는 거의 비슷한 것 같았어요. 재정상 보조를 많이 못받으면 안되는 경우는 절대 ed는 하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 학교를 비교해 본 결과 npc 결과는 거의 비슷한 것 같았어요. 재정상 보조를 많이 못받으면 안되는 경우는 절대 ed는 하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 경우도 거의 비슷하게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