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학교 영어시간에 선생님이 봐주시면서 에세이를 썼다고 그걸로 내면 된다고 하는데 마지막 교정을 다른 사람한테 부탁하지 않고 그냥 이대로 내도 괜찮은걸까요? 제가 읽어봤는데 그냥 너무 평범한 에세이였고, 선생님이 아이에 대해서도 잘 모르시는 이번 학년에 처음 만난 영어선생님이고 아이가 쓴 에세이를 그냥 문법체크나 그런 부분들만 봐주신 것 같았거든요. 다른 분들은 에세이 교정을 안하고 그냥 바로 제출하시는지 궁금해요
전체 2
익명
2025-09-14 19:15
주위에 친한 대학생 언니 두명이 교정 봐줬어요. 아이를 잘 아는 언니들이라서 확실히 포인트를 잘 짚어서 해주더라구요. 에세이 봐주는 튜터들은 갑자기 연락하니 안된다고 하기도 했었고 비용도 너무 비싸서 못했어요
익명
2025-09-16 11:14
저희 아이는 작년에 1년동안 ap lang을 들었던 선생님이 교정을 봐주셨고 그렇게 마무리를 했어요. 그래서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로 기프트카드 드렸구요
주위에 친한 대학생 언니 두명이 교정 봐줬어요. 아이를 잘 아는 언니들이라서 확실히 포인트를 잘 짚어서 해주더라구요. 에세이 봐주는 튜터들은 갑자기 연락하니 안된다고 하기도 했었고 비용도 너무 비싸서 못했어요
저희 아이는 작년에 1년동안 ap lang을 들었던 선생님이 교정을 봐주셨고 그렇게 마무리를 했어요. 그래서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로 기프트카드 드렸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