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Recommendation letter 질문이요

작성자
lo*******
작성일
2025-09-13 20:19
조회
191
Recommendation letter를 받을때요,
성적이 더 좋은 과목의 선생님이 나을까요? 아니면 아이와 좀 더 친분이 있고 친한 선생님이 나을까요?
이미 작년 Ap Lang 선생님께 부탁들 해놨다고 했는데 성적이 좀 안좋게 끝났어요.
선생님과는 많이 가까웠고 아이는 그냥 이 선생님께 부탁해 놓은거니까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걱정이 좀 되서요.
A로 끝난 과목의 선생님이 더 나을까요?
전체 2

  • 2025-09-13 20:57

    아이와 친밀하고 아이에 대해서 더 잘 아는 선생님이 써주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성적이 아무리 좋아도 그 선생님이 아이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 좋은 평가가 나올 수 없겠죠


  • 2025-09-14 12:28

    당연히 아이와 더 친분이 있는 선생님이 써주시는게 더 낫죠. 저희 큰 애 경우에 선생님이 먼저 써주시겠다고 한 한 선생님의 추천서로 했었는데 그 선생님 왈, 피땀눈물 다 갈아넣어서 써주셨다고... 저희는 합격한데 그 부분이 크게 작용했다고 믿고 있거든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