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점이면 탑스쿨 지원해도 될 정도로 훌륭한 점수에요. 그리고 act는 원하는 점수만 보내시면 됩니다
Act 33점이면 sat 1460~1500점 정도 된다는건데 당연히 너무 좋은 점수죠. 사람들이 왜 꼭 1500을 넘기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왠만한 대학은 다 어플라이해도 될만한 점수 인거 같은데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33점이면 탑스쿨 지원해도 될 정도로 훌륭한 점수에요. 그리고 act는 원하는 점수만 보내시면 됩니다
Act 33점이면 sat 1460~1500점 정도 된다는건데 당연히 너무 좋은 점수죠. 사람들이 왜 꼭 1500을 넘기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왠만한 대학은 다 어플라이해도 될만한 점수 인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