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위에 아는 아이의 언니는 아이비리그 였는데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합격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드문 케이스 같아요.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붙는다는건 레귤러에 원서를 낸 아이들과 다시 경쟁해서 그 안에서 붙어야 된다는 거라서 ED에 어플라이한 아이들과 경쟁해서 안되고 레귤러로 디퍼된 후에 레귤러에서 합격한 다는 것은 정말 하늘의 별따기라고 밖에...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제 주위에 아는 아이의 언니는 아이비리그 였는데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합격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드문 케이스 같아요.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붙는다는건 레귤러에 원서를 낸 아이들과 다시 경쟁해서 그 안에서 붙어야 된다는 거라서 ED에 어플라이한 아이들과 경쟁해서 안되고 레귤러로 디퍼된 후에 레귤러에서 합격한 다는 것은 정말 하늘의 별따기라고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