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ED에 디퍼된 학생들의 원서는 레귤러때 다시 심사하게 되는건가요?

작성자
ne*******
작성일
2025-09-09 14:16
조회
258
Ed에서 디퍼된 학생들이 레귤러에서 합격할 확률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하나요?
레귤러때 원서를 넣은 아이들과 다시 심사를 하게 되는거겠죠?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합격한 경우도 많이 있었나요?
차라리 리젝이 낫지, 디퍼는 또 다른 희망 고문일 것 같아요
전체 2

  • 2025-09-10 13:43

    제 주위에 아는 아이의 언니는 아이비리그 였는데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합격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드문 케이스 같아요.


  • 2025-09-10 16:18

    ED에서 디퍼되고 레귤러에서 붙는다는건 레귤러에 원서를 낸 아이들과 다시 경쟁해서 그 안에서 붙어야 된다는 거라서 ED에 어플라이한 아이들과 경쟁해서 안되고 레귤러로 디퍼된 후에 레귤러에서 합격한 다는 것은 정말 하늘의 별따기라고 밖에...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