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SAT 점수 정말 안오르네요...ㅠㅠ

작성자
pj*****
작성일
2025-09-06 16:06
조회
154
이번에 시니어 올라간 아이인데, 방학동안 정말 SAT 점수 좀 올려보겠다고 다른 활동은 거의 못하고 SAT만 한 것 같은데 이번에도 점수가 안오르고...ㅠㅠ 아이도 너무 힘들어 보이고 전 이제 그냥 이 점수고 끝내자고 했는데 아이가 이것때문에 영 마음을 못잡네요.
1500대에 진입하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 일이었나요?
아이는 슈퍼스코어로 1490이에요.
이 점수면 그냥 끝내도 될까요? 마지막 한번의 기회를 노려봐야 할까요?
전체 2

  • 2025-09-09 14:12

    1490도 너무 훌륭한 점수에요. 만약 아이가 어떤 대학에 합격하는데에 이 점수때문에 불합격 할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이제 남은 시간은 다른 EC나 에세이 등 준비해야 할 것들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 2025-09-10 16:19

    굳이 1500점을 고집하시는 이유가... 1490 점 정도면 그 점수때문에 안될 대학은 없을 것 같아요. 그러니 걱정마시고 마음 푹 놓으세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