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 학교에서는 기존에 학교에서 사용하던 이메일을 사용하라고 했다는데,
아이가 기존에 사용하던 gmail을 그냥 써도 괜찮지 않나요?
학교 이메일을 꼭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아이 말로는 학교 이메일로는 너무 많은 학교에서 광고메일도 많이 오고 그래서 개인 이메일을 쓴다고 하는데
어떤 이메일을 사용하는지는 상관없는건지 궁금해서요.
이제 커먼앱도 만들고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하니 너무 떨리네요 ㅠㅠ
전체 2
익명
2025-09-02 14:17
저희 아이는 학교이메일이 아니고 개인 gmail을 사용해서 커먼앱을 했어요. 이메일은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는 것 같아요
익명
2025-09-04 16:29
학교 이메일은 졸업하고나면 사용을 못하니까 혹시라도 졸업하고 나서 웨이팅 기다리거나 할 경우를 대비해서 개인 이메일을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학교이메일이 아니고 개인 gmail을 사용해서 커먼앱을 했어요. 이메일은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는 것 같아요
학교 이메일은 졸업하고나면 사용을 못하니까 혹시라도 졸업하고 나서 웨이팅 기다리거나 할 경우를 대비해서 개인 이메일을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