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A는 unweighted 4.5 정도 되는 아이이고, AP 점수도 2개는 4점, 4개는 5점인 아이인데 지금까지 나온 sat 슈퍼스코어가 1430이에요.
아이는 이제 시험은 그만 보겠다고, 사실 이번 8월 시험을 보긴 했지만 잘본 것 같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같은 경우에는 sat를 제출하지 않는 것이 더 낫겠죠?
gpa 에 비해 sat 점수가 안좋으면 내지 않는 것이 낫다고 그러던데 이 정도 점수면 안내는 것이 맞는거겠죠?
전체 1
익명
2025-08-28 21:51
ap math 과목의 점수가 높다면 그걸로 괜찮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math track 점수들이 좋다는 걸로 sat 점수 없는 것을 커버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 큰 애도 sat 점수가 마지막까지 도저히 안나와서 결국은 optional로 하고 점수를 안냈는데 원하는 학교에 갔어요
ap math 과목의 점수가 높다면 그걸로 괜찮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math track 점수들이 좋다는 걸로 sat 점수 없는 것을 커버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 큰 애도 sat 점수가 마지막까지 도저히 안나와서 결국은 optional로 하고 점수를 안냈는데 원하는 학교에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