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에어컨이 없는 기숙사들이 많다고 하던데...

작성자
fo*****
작성일
2025-08-28 20:57
조회
156
동부에 오래된 학교들은 에어컨이 없는 기숙사가 많다고 하던데 정말 에어컨이 아예 없나요?
저희 아이는 더위를 너무 많이 타고 땀도 엄청 흘리는 아이라서 에어컨 없는 곳에서 생활을 한다는걸 상상도 못하거든요.
한번 땀이 나면 땀띠도 나고 그때부터 피부 트러블이 시작되는 아이인데 이런 경우에 특별히 신청할 수 있는 기숙사가 없나요?
아니면 포터블 에어컨이라도 기숙사에 넣어줄 수는 없는지 경험 있는 분들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전체 2

  • 2025-08-28 21:32

    아마 메디컬 컨디션으로 인해 에어컨 있는 기숙사 신청하면 될거에요


  • 2025-08-28 21:52

    동부는 9월 넘어가면 금새 시원해지기 때문에 그래도 에어컨 없이 견딜만 한것 같아요. 선풍기 하나 넣어주세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