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QB 학교 매치 안되면 레귤러로 다시 지원 가능한가요?

작성자
by******
작성일
2025-08-20 13:44
조회
198
어디에서 보면 QB로 매치 안되면 레귤러로 다시 그 학교 지원 불가능하다고 하던데,
제가 알기로는 레귤러로 다시 지원 가능한 걸로 알고 있었거든요.
그냥 QB포기하고 얼리로 지원하는게 맞는건지 너무 고민이 되네요
전체 1

  • 2025-08-20 14:18

    네. qb 매치 안되면 레귤러로 다시 지원할 수 있습니다. qb는 아이가 남들보다 일찍 준비를 시작해서 매치가 되어 일찍 끝난다면 다행이지만 안되면 레귤러로 넘어가서 다시 결과를 기다려야 하니 그 과정이 좀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매치가 안되더라도 빨리 잊고 다시 레귤러 준비하면 되니 도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