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대학은 모두 리젝되고 아이는 바로 편입하고 싶다고 하네요.
편입을 하려면 1학년 들어가자마자 바로 준비들을 하나요?
편입하는데에 가장 중요한게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아이가 이렇게까지 말한 적이 없는데 이제서야 간절하게 원하는 것을 찾은 것 같아서 어떻게 보면 입시에서 이런 결과를 받은 것이 아이에게는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 학교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편입을 준비하려고 하는것 보니까 뭐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1학년 들어가자마자 준비해서 2학년부터 편입하는 아이들 많아요. 저희 아이도 케이스웨스턴 들어갔는데 바로 편입 준비해서 원하는 학교에 많이 합격했었어요. 편입할 때 가장 중요한건 1학년 성적인 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고 학점 관리하는걸 처음 봤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