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론을 받아서 학비를 감당해야 하는데 Parent Loan 이자가 9%까지 된다는게 맞는건가요?
이렇게 높은 이자를 받는거 외에 다른 방법은 없는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학교에 어필해 봤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받을 수 있는 론은 다 받아야 할 것 같은데 이자가 이렇게 높은줄은 몰랐네요.
다들 학비는 어떻게 감당하시나요? 이렇게 론을 4년 내내 받아야 한다는 것이 너무 걱정이네요.
전체 1
익명
2026-05-12 22:01
크레딧이 좋으시다면 사설론 이자가 훨씬 쌀 거에요. Parent loan 이자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크레딧이 좋으시다면 사설론 이자가 훨씬 쌀 거에요. Parent loan 이자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