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 쓸 때 AP 시험 본 것 중에서 몇점 이상인 과목들만 제출하시나요?
4점 5점인 것들만 제출하면 되는건지 3점인 것도 제출해야 하는건지 궁금해서요.
3점도 제출하는게 좋을까요? 시험은 봤는데 제출을 안하면 점수가 아주 나쁘다고 생각하게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선배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1
익명
2026-05-12 22:02
아마 AP 과목을 들었는데 어떤 과목은 점수를 제출하지 않으면 말씀하신 것처럼 점수가 나쁘다고 생각할 수 있어서 되도록이면 다 제출하시는 것이 좋아요.
아마 AP 과목을 들었는데 어떤 과목은 점수를 제출하지 않으면 말씀하신 것처럼 점수가 나쁘다고 생각할 수 있어서 되도록이면 다 제출하시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