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UCAL 웨잇 풀렸습니다.

작성자
Mo*********
작성일
2026-05-04 13:49
조회
110
어제 어떤 분이 웨잇 풀렸다는 얘기를 듣고 혹시나 해서 아이에게 확인해 보라고 했더니,

이메일로 와 있었던걸 몰랐다는…ㅠㅠ

어제 날짜로 이메일이 왔고 디시전 업데이트 하라는 이메일이었습니다.

5월 1일까지 커밋하고 난 이후로 웨잇이 풀리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기다리시는 분들 모두 좋은 소식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3

  • 2026-05-07 13:31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아직 이메일이 안왔는데 혹시 전공별로 풀리는 걸까요? 어느 전공인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 2026-05-08 14:53

    정말 축하해요!!!


  • 2026-05-09 15:41

    저희도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 축하드립니다.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