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학비 어필했는데 다 안되네요

작성자
Se********
작성일
2026-05-03 10:43
조회
156
학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는데 대부분의 학교들이 npc 보다도 다 적게 나왔어요.

저희가 설정을 잘못 했을 수도 있지만 npc 기준으로 적게 나왔다고 학교마다 다 어필했는데,

한 학교도 받아들여 지지가 않았네요.

원래 이렇게 어필해도 안되는게 맞나요?

한 학교 커밋을 하긴 했지만 앞으로 학비를 감당할 생각에 눈 앞이 캄캄하네요.

정말 미국 학비 너무 말도 안되는 것 같아요 ㅠㅠ
전체 3

  • 2026-05-04 10:42

    저희도 어필했는데 한 학교에서만 3천불 더 준다고 했고 나머지 학교들은 다 안된다는 답변이었어요.
    이미 저희 서류를 충분히 검토했다고만 하네요.


  • 2026-05-05 10:19

    저희도 이제 론을 알아봐야 하는데 이제 일년에 2만불 정도로 론도 제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사립론을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빚을 이렇게 내서 학교를 보내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 2026-05-07 13:30

    원래 학비 어필되는 경우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주위에서 어필해서 더 많이 받았다고 얘기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그렇게 된건지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