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어필했는데 한 학교에서만 3천불 더 준다고 했고 나머지 학교들은 다 안된다는 답변이었어요. 이미 저희 서류를 충분히 검토했다고만 하네요.
저희도 이제 론을 알아봐야 하는데 이제 일년에 2만불 정도로 론도 제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사립론을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빚을 이렇게 내서 학교를 보내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원래 학비 어필되는 경우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주위에서 어필해서 더 많이 받았다고 얘기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그렇게 된건지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저희도 어필했는데 한 학교에서만 3천불 더 준다고 했고 나머지 학교들은 다 안된다는 답변이었어요.
이미 저희 서류를 충분히 검토했다고만 하네요.
저희도 이제 론을 알아봐야 하는데 이제 일년에 2만불 정도로 론도 제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사립론을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빚을 이렇게 내서 학교를 보내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원래 학비 어필되는 경우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주위에서 어필해서 더 많이 받았다고 얘기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그렇게 된건지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