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어느 대학으로 커밋할건지 적는 폼을 저희는 5월 정도에 받았던 것 같아요. 학교에서도 어느 학교로 보내야 할지 알아야 보내니까요. 그런 다음에 학교 카운셀러가 성적표를 각 대학들에 다 보내주었구요
학교 카운셀러들이 보내주어야 하는 것이 맞지만 보내기 전에 최종 성적이 맞는지 확인하라고 이메일이 먼저 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컴펌하고 나면 보내주는 것 같구요
직접 파치먼트 통해서 보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학교에서 어느 대학으로 커밋할건지 적는 폼을 저희는 5월 정도에 받았던 것 같아요.
학교에서도 어느 학교로 보내야 할지 알아야 보내니까요.
그런 다음에 학교 카운셀러가 성적표를 각 대학들에 다 보내주었구요
학교 카운셀러들이 보내주어야 하는 것이 맞지만 보내기 전에 최종 성적이 맞는지 확인하라고
이메일이 먼저 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컴펌하고 나면 보내주는 것 같구요
직접 파치먼트 통해서 보내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