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커밋한 학교에 보내는 final 성적표

작성자
No***********
작성일
2026-04-30 16:38
조회
212
커밋한 학교에 final 성적표는 저희가 보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학교에서 카운셀러가 보내주는 건가요?

제가 아는 분은 작년에 카운셀러만 믿고 있다가 대학에서 못받았다고 연락와서 멘붕왔었다는 얘기를 들었거든요.

성적표는 학교에서 카운셀러가 알아서 보내는게 맞는 건가요?
전체 3

  • 2026-05-01 10:52

    학교에서 어느 대학으로 커밋할건지 적는 폼을 저희는 5월 정도에 받았던 것 같아요.
    학교에서도 어느 학교로 보내야 할지 알아야 보내니까요.
    그런 다음에 학교 카운셀러가 성적표를 각 대학들에 다 보내주었구요


  • 2026-05-01 17:49

    학교 카운셀러들이 보내주어야 하는 것이 맞지만 보내기 전에 최종 성적이 맞는지 확인하라고
    이메일이 먼저 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컴펌하고 나면 보내주는 것 같구요


  • 2026-05-03 10:45

    직접 파치먼트 통해서 보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