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는 일년에 3일은 익스큐즈 해주더라구요. 대신 신청할때 대학에서 받은 컨펌 이메일을 첨부해서 보내야 익스큐즈가 되었어요. 그냥 칼리지투어 다녀왔다고 말로만 하는건 익스큐즈 안해주더라구요
학교마다 다르네요. 저희는 일년에 이틀까지만 해줬어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저희 학교는 일년에 3일은 익스큐즈 해주더라구요. 대신 신청할때 대학에서 받은 컨펌 이메일을 첨부해서 보내야 익스큐즈가 되었어요. 그냥 칼리지투어 다녀왔다고 말로만 하는건 익스큐즈 안해주더라구요
학교마다 다르네요. 저희는 일년에 이틀까지만 해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