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밋하기 전에 가보고 싶었는데 여건상 가보지는 못할 것 같아요.
아이가 워낙 활동적인 아이이고 운동도 좋아하는데 케이스웨스턴 주변을 검색해보니 아이가 좋아할만한 곳들이 없는 것 같아보여서 걱정이에요.
조금 위험한 동네처럼 보이기도 하고 의대쪽 공부하는 아이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던데 저희 아이가 가서 적응을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되네요.
학교 주변이나 학교생활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정보들 나눠주세요.
감사드립니다.
전체 3
익명
2026-04-18 21:48
같은 오하이오라도 케이스웨스턴은 유니버셜 서클 주변이라서 비교적 안전하고 좋은 편이에요. 그런데 활동적인 아이가 할만한 많은 것들이 있지는 않아요. 그냥 조용히 공부하는 아이들 분위기라고 해야 하나요? 좀 심심해하는 아이들도 많고 여기에서 다른 학교로 2학년부터 트랜스퍼 하는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익명
2026-04-19 12:17
주위에 박물관, 식물원 등이 있기는 하지만 대학생 아이들이 문화생활을 하기에는 좀 심심한 동네는 맞아요. 위험한 동네는 아니구요
익명
2026-04-23 05:44
아이들 성향에 따라서 많이 다르게 느끼는 듯 하네요. 저희 아이는 너무 좋아하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다만 날씨가 그닥 좋은 곳은 아닌 것 같아요
같은 오하이오라도 케이스웨스턴은 유니버셜 서클 주변이라서 비교적 안전하고 좋은 편이에요. 그런데 활동적인 아이가 할만한 많은 것들이 있지는 않아요. 그냥 조용히 공부하는 아이들 분위기라고 해야 하나요? 좀 심심해하는 아이들도 많고 여기에서 다른 학교로 2학년부터 트랜스퍼 하는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주위에 박물관, 식물원 등이 있기는 하지만 대학생 아이들이 문화생활을 하기에는 좀 심심한 동네는 맞아요. 위험한 동네는 아니구요
아이들 성향에 따라서 많이 다르게 느끼는 듯 하네요. 저희 아이는 너무 좋아하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다만 날씨가 그닥 좋은 곳은 아닌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