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학교 gpa는 좋은데 지금까지 몇번이나 봐도 SAT는 도무지 점수가 안나와요 ㅠ
이번 여름에 SAT에 매달리는 것보다는 EC 활동을 더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SAT 옵셔날로 생각하고 있는데 탑스쿨 중에서
SAT 점수 없이 합격한 아이가 있을까요?
모든게 다 훌륭해야 가능하다는거 아는데 그래도 SAT 없이 탑스쿨 합격한 아이들의 경험이 궁금하네요.
전체 3
익명
2026-04-17 14:50
올 해 듀크 SAT optional로 합격했습니다
익명
2026-04-17 16:59
NYU SAT 없이 합격했습니다. CAS 입니다.
익명
2026-04-17 17:03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저희 경우도 알려드립니다. 원시팅으로 1590 이었는데 아이비, 탑스쿨 거의 다 리젝되고 지금 와슈 다니고 있는데 SAT 하나만으로 결정되는건 아니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올 해 듀크 SAT optional로 합격했습니다
NYU SAT 없이 합격했습니다. CAS 입니다.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저희 경우도 알려드립니다. 원시팅으로 1590 이었는데 아이비, 탑스쿨 거의 다 리젝되고 지금 와슈 다니고 있는데 SAT 하나만으로 결정되는건 아니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