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워낙 시험을 어렵게 내는걸로 유명해서 이번에 AP Physics 과목을 결국은 C로 끝냈네요 ㅠㅠ
그런데 다행히 AP 시험은 5점을 받았어요.
이 한과목때문에 아이도 너무 속상하고 저도 속상하고... 지금까지 C는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
대학 입시때 AP test 성적이 5점인 걸로 어느정도 보완이 될까요?
전체 2
익명
2025-08-05 23:18
성적을 덮을만한 스팩은 아무것도 없어요.
익명
2025-08-06 18:27
아이가 stem 전공 쪽이라면 당연히 걱정되고 신경쓰이시겠지만 한과목 C 가 있다고 해서 대학 입시의 결과를 결정짓는데 문제가 되지는 않을거라고 하던데... 이 성적으로 인해 GPA가 완전 떨어진게 아니고 다른 과목으로 전체 GPA를 메이크업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데에 집중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성적을 덮을만한 스팩은 아무것도 없어요.
아이가 stem 전공 쪽이라면 당연히 걱정되고 신경쓰이시겠지만 한과목 C 가 있다고 해서 대학 입시의 결과를 결정짓는데 문제가 되지는 않을거라고 하던데... 이 성적으로 인해 GPA가 완전 떨어진게 아니고 다른 과목으로 전체 GPA를 메이크업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데에 집중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