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학기 입학은 도대체 왜 만든건지...
다른 아이들은 다 가을학기에 대학생활을 시작하는데 저희 아이는 NYU에 봄학기 입학으로 오퍼를 받았어요.
너무 가고싶어했던 학교라서 처음엔 정말 기뻤는데 봄학기 입학이라는 것때문에 너무 고민이 되네요.
봄학기에 입학을 하게되면 졸업도 한학기 늦게 하는건가요?
그리고 기숙사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다른 아이들보다 계속 한학기씩 늦게 가는건지 정확히 어떻게 되는건지 걱정도 되구요.
가을학기 한학기동안 그냥 집에 있는게 아이한테 도움이 되는건지 고민이 많네요.
봄학기 입학 경험있으신 분들의 현실적인 정보 부탁드립니다
봄학기 입학이어도 1학년때만 좀 불편(?) 한것이고 2학년부터 다같이 시작하니 큰 문제 없어요.
저희 아이도 봄학기 입학으로 케이스웨스턴 커밋했었는데 지금 벌써 2학년이고 과목들을 다른 아이들보다 조금 더 듣고 해서 금새 크레딧도 똑같이 채워가더라구요. 졸업도 같이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하구요.
기숙사도 봄학기부터 들어갈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