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럿거스 아너스 칼리지 질문입니다.

작성자
en*******
작성일
2026-04-09 11:25
조회
153
예전에는 럿거스 아너스 칼리지에 뽑히는게 정말 어려웠었고 아너스 칼리지 학생들 수도 적었고 혜택들도 일반 학생들과는 많이 다르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아너스 칼리지는 탑대학에 합격한 아이들도 포기하고 올 정도로 좋다고 들었었는데 최근에는 아너스 칼리지와 아너스 프로그램이 합쳐져서 크게 혜택이 있지 않다고 들은 것 같아요.
사이트에 찾아봐도 정확히 나와있는게 없어서 여기에 질문합니다.
럿거스 아너스 칼리지에 커밋하는게 3~40위권 사립대에 커밋하는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이 맞을까요?
전체 2

  • 2026-04-10 11:18

    저도 들었어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아너스 칼리지가 일반 단과대의 아너 프로그램과 통합이 되어서 예전처럼 특화된 아너스 칼리지가 아니라는 글을 본 것 같거든요. 확실하게 알아보시고 커밋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2026-04-11 11:47

    아마 학비 차이도 일반 사립하고는 많은 차이가 있을거에요. 우선 인스테잇 주립이시라면 사립보다는 저렴할 것이고 아너스 칼리지는 스칼라쉽도 많이 나오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